콜레올로지는 유투브에서 유명 비제이들이 먹어보고 후기가 좋다고 말씀하신 영상으로 많이 접했었죠. 비록 과대광고니 하는데 비제이분들 날씬해진 몸매를 보면 저도 혹할때가 많거든요. 나도 모르게 구매를 하게되어서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얼찌되었건 다이어트 보조제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몸에 해로운 성분이 없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되는것입니다. 저도 제가 먹을려고 성분에 대해서 꼼꼼하게 확인해 보았죠.
콜레올로지 건강한 다이어트라고 하는 콜레올로지의 성분에 대해서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콜레올로지의 6가지 주원료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 비타민B1, 비타민 B2, 비타민 B6, 셀레늄, 판토텐산 등과 부원료인 올로지혼합농축분말에 야채혼합농축분말, 계피, 알로에베라, 핑거루트, 히비스커스가 함유되었습니다.
우선 콜레올로지 주원료 콜레우스 포스콜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이며 4,000년전부터 인도 아유르베다에서 사용했다고 합니다. 화학성 원료가 아닌 100%식물성 자연원료로서 뿌리에서 추출된것입니다. 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해외에서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콜레올로지 주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로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하였는데 12주에 30명의 남여가 눈에 띄게 체지방 감소, 체중감소,제지방 증가각 되었다고 합니다. 제지방은 체지방을 제외하고 근육 및 뼈, 장기, 뇌, 수분 등 인체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를 합한것입니다. 즉, 제지방이 많으면 기초대사량이 올라가고 제지방이 적으면 기초대사량이 내려가게 됩니다. 기초대사량이 내려가면 몸에서 체지방을 축적하게 되며 다이어트는 실패하게 되죠. 그래서 제지방 증가율이 다이어에 엄청 중요합니다.
어릴적부터 통통이였던 저는 다이어터로 생활하진도 십몇년은 된것 같네요. 다이어트 보조제도 많이 먹어봤는데 보조제 먹었을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부작용입니다. 콜레올로지 부작용은 아니지만 보통 다이어트 보조제의 흔한 현상이 손떨림, 심장이 갑자기 빨리 뛰거나 하루종일 온몸에 힘이 없고 두통에 수면장애 등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후 피부가 푸석푸석해짐과 탄력이 사라진듯한 뱃살 입니다.
하지만 콜레올로지에는 다이어트로 부족한 영양소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B6, 판토텐산이 들어있어 무리한 다이어트에 영양소를 보충ㄹ과 에너지를 생성해줍니다. 그리고 셀레늄이란 원료는 다이어느로 인한 불규칙한 식습관 및 과격한 운동 등에 일어나는 세포 손상을 막고 세포를 보호해줍니다. 또 야채혼합농축분말에는 주황당근, 돼지감자, 토마토퓨레, 호박, 노랑당근, 비트뿌리, 사탕무, 흑당근, 오이, 세럴리, 리크, 완두콩퓨레, 양파, 붉은피망, 단호박, 양배추, 시금치, 양상추,파스팁, 브로콜리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일단 살이 빠지는지 확인차 한통만 구매했었습니다. 다들 이러실꺼에요 ㅋㅋ 일단 먹어보고 살빠지면 더 사자는 생각이죠. 제가 했던 다이어트 방법은 적당히 적게 먹고 직장에 출근하여 운동할 시간이 넉넉하지가 않아 하루에 1시간만 운동하고 스트레칭 20분간 해주고 콜레올로지를 복용하는 것이였습니다.
사실 콜레올로지는 다이어트 약이 아닌 보조제이므로 한 통으로 20킬로 빠진다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닙니다. 그리고 단기간에 어마어마하게 빠지는건 몸에도 무조건 안 좋습니다. 보조제를 먹으면서 식단과 적당한 양의 운동을 결합해주면 환상적인 겨로가를 얻을수 있으며 저 또한 그렇게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입니다.
어떤분들은 먹을꺼 다 먹고 콜레올로지만 먹으면 다 빠지는 줄 아는데... 이런일은 없습니다.
콜레올로지는 한통에 한달분이며 하루에 자기전 2알씩 섭취하며 부작용은 크게 없었습니다. 저는 두통이거나 손떨림, 심장이 갑자기 빨리 뒤게 수면장애 그리고 식욕급감 현상은 전혀 없었는데 화장실은 자주 갔습니다.
어떤분들은 콜레올로지 먹고 다이어트 실패 했을때 저는 한달에 무려 5킬로를 감소했습니다. 사람마다 케바케지만 저는 적당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병행했기에 성공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적당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하면 안먹고 뺄수 있지만 콜레올로지를 먹었기에 더 좋은 결과를 얻은것 같습니다.